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이야기

아스달 연대기 1회 예고

6월 1일 토요일 첫 방송되는 아스달 연대기 1회 예고가 올라왔습니다.

송중기, 김지원, 장동건, 김옥빈 등 쟁쟁한 배우진으로 구성된 아스달 연대기 1회 예고입니다.

https://kakaotv.daum.net/v/398279777

송중기 님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

김지원 님과 가슴 아픈 사연이 있을 것 같습니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송중기 님은 아사혼(추자현)의 아들이자, 탄야(김지원)가 속해있는 와한족의 일원입니다.

이름은 은섬이며 극 중 은섬은 사람인 아사혼과 뇌안탈 사이에서 태어난 이그트(사람족과 뇌안탈의 혼혈)입니다.

와한족 사이에서 살아왔지만 남다른 용모와 능력을 가지고 있어 이방인으로 살아야 했던 인물입니다.

은섬역을 통해 소년처럼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모습과 아스달의 권력자 타곤(장동건)과 대립하는 전사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김지원 님은 와한족 씨족 어머니 후계자인 탄야 역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극 중에서 탄야는 자신의 부족인 와한족을 살리기 위해 도전하고,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장동건 님은 극 중에서 새녘족의 족장, 아스달 부족 연맹장인 산웅(김의성)의 아들이자 천재적인 전략가인 수장 타곤 역을 맡았습니다. 타곤은 어린 나이에 대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변방의 부족까지 정리하면서 영웅으로 추앙받게 된 인물입니다. 자신의 부족을 살리고자 아스달로 온 은섬 과 맞대결을 펼칩니다.

 

 

 

송중기 님은 인터뷰에서 "은섬이 자신과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성장해 나가는 모습들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관심을 부탁했습니다.

제작진은 "운명의 비밀을 간직한, 아스달의 이방인 은섬 그 자체로 역대급 변신을 이뤄낸 송중기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습니다.

 

 

6월 1일 첫 방송되는 아스달 연대기는 극본 김영현 박상연작가님, 연출 김원석 감독님의 작품입니다.

김영현, 박상연 작가님은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 등 인기 작품을 집필하셨습니다.

김원석 pd님은 시그널, 미생, 나의 아저씨등의 작품을 연출하셨습니다.

배우에 이어 작가 연출진도 기대되는 조합입니다.

6월 1일 tvn에서 9시 첫방송됩니다.

아스달 연대기 1회 어떻게 진행될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