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이야기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 소개

단 하나의 사랑이 5월 22일 kbs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이연서(신혜선)

26세/여 냉소 대마왕, 콧대 높고 싸기 없는 성격입니다.

갑작스러운 부모님의 죽음으로 상속녀가 되었지만 연서의 주변엔 온갖 사기꾼들이 들러붙었고, 아무도 믿을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자만심 가득하고 사람을 믿지 못해 사랑을 못하는 연서입니다. 최고의 발레리나가 되었지만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던 비운의 발레리나입니다. 천사 단과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갑니다.

신혜선 님의 연기는 안정적으로 편안하게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신혜선 님이 보여줄 이연서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집니다.

 

김단(김명수)

낙천주의자 사고뭉치 천사입니다. 장난기가 많고 사랑스럽습니다.

지상에 미션을 끝내고 하늘로 돌아가기 직전 초대박 사고를 칩니다. 소멸 위기에 처한 단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 지정된 대상자의 큐피드가 되어 주는 것입니다. 징벌이 아닌 새 미션이라니 한결 마음이 놓이는데, 하필 대상자가 엄청 싹수없고 한결같이 포악한 사랑 한 톨 없는 이연서라는 것을 알고 경악합니다.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의 천사일 것 같습니다. 사고뭉치 천사라니 귀여운 모습의 천사님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강우(이동건)

해외 발레단 최연소 예술 감독

철두철미한 성격입니다. 남다른 예술 안목의 소유자로 무용수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데 탁월한 능력을 지닌 무용계 셀럽입니다. 현재 목표는 단 하나 이연서의 복귀뿐입니다.

금니나(김보미)

26세 여 모두에게 상냥한 성격

어릴 때부터(6촌이자 친구인) 연서의 그림자로 살다가 연서가 눈이 먼 이후 발레단 주역이 되었습니다.

연서에게 미묘한 라이벌 의식을 느끼게 되면서 숨겨왔던 감정을 서서히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최영자(도지원)

58세 여 니나 엄마 판타지아 발레단 임시 단장

연서의 오촌 고모. 연서의 부모님이 사고로 죽자 대리 경영을 시작합니다.

연서에게 인계할 때쯤 연서가 눈이 멀자 대리를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판타지아를 완전히 갖기 위해 인생 전부를 바칠 각오가 되어 있는 욕심 많은 인물입니다.

후(김인권)

단과 친한 선배 대천사

오랜 시간 세상사를 바라보며 어딘가 초월적이고 시니컬 한 느낌을 가졌습니다. 대천사라 자유자재로 현신이 가능할 뿐 아니라 현신한 모습으로 불쑥불쑥 나타나 단을 놀라게 합니다.

정유미(우희진)

저택 총괄 집사, 야무진 워커홀릭

업무상 관계는 아무 사심이 들어가지 않을 때 가장 깔끔하다는 지론을 갖고 있습니다.

겉도 속도 무표정해 보이지만 실은 연서에 대한 정이 남다른 이 시대의 츤데레 커리어 우먼입니다.

주연 조연 모두 연기력이 좋은 분들로 캐스팅된 것 같습니다.

 

차가운 마음의 여자와

미숙하고 철없는 천사가 만나 험난한 고비 앞에서

오직 상대를 위해 모든 걸 내어놓는 이야기입니다.

단 하나의 사랑 따뜻한 드라마가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