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이야기

호텔델루나 티저

호텔델루나 티저가 올라왔습니다.

홍자매 작가 작품이어서 기대 중이었는데 티저도 잘 나왔네요.

호기심이 생겨서 첫방은 꼭 본방사수 하게 될 것 같습니다

호텔델루나 티저

https://kakaotv.daum.net/v/399213713

티저가 기대 이상으로 영상미도 좋고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두 배우의 매력이 벌써 묻어 나오는 느낌이네요.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여진구)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이지은)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우아하게 보이는 호텔 델루나의 사장 장만월(이지은).

엔티크한 스타일링, 고고한 표정,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우아한 그녀는 괴팍하고, 변덕이 심하고,

심술 맞고, 의심 많고 욕심까지 많으며 사치스러운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장만월은 큰 죄를 짓고 긴 세월

델루나에 묶여있습니다.

구찬성(여진구)은 성실한 완벽주의자지만

마음이 약한 호텔리어입니다.

이지은 님 여진구 님 연기 좋아하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주실지 기대가 되네요.

두 배우분의 조합이 어딘지 독특할 것 같아 기대 중입니다.

호텔 델루나는 달이 떠오르면 수상한 영업을 시작하는

특별하고 신비로운 호텔의 이야기입니다.

호텔 델루나는 서울 시내 한복판에 낡고 오래된 외관을 지녔습니다.

사실 떠돌이 귀신에게만 실체를 드러내는 독특한 곳이라고 합니다.

호텔 델루나의 귀신이 머물고 가는 호텔 이야기는 홍자매 작가들이

집필한 '주군의 태양'의 초기 기획안이었다고 합니다.

주군의 태양 기획안이었다고 하니 더 궁금해지네요.

연출은 닥터스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의 오충환 감독이 맡습니다.

영상미가 좋아 보여 보는 즐거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호텔 델루나 tvn 새 주말 드라마로 7월 방송될 예정입니다.

호텔 델루나 티저 포스팅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