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하나의사랑 1회예고 기획의도

단하나의 사랑 1회 예고가 올라왔습니다.

단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봄에 어울리는 청량한 영상미가 눈에 띄네요.

https://kakaotv.daum.net/v/398458026

 

1회 예고를 보니 인상적인 첫 만남일 것 같네요.

천사 미션을 끝내고 하늘로 돌아가야 하는 김단.

돌아가기 전 큰 사고를 칩니다.

죽음의 위기에서 이연서(신혜선)을 구한 김단(김명수).

소멸위기에 처한 천사 김단은 마지막 기회가 주어지고

그 기회는 연서의 큐피트가 되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연서는 사랑이라고는 한톨도 없는 여성입니다.

김단의 큐피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단하나의 사랑 기획의도

단 하나의 사랑은 완벽한 존재인 천사가

불완전한 인간이 되고 싶어 지는 과정을 통해

사람이, 사람으로서 지향해야 할 인간성이 무엇인지를 다시금 되짚으려 합니다.

그것은 사랑.

차가운 마음의 여자와 미숙하고 철없는 천사가 만나

뜻밖의 비극과 고비 앞에서

오직 상대를 위해 모든 걸 내어놓는 숭고한 선택임을 이야기해 보려 한다.

그 끝이 어찌 될지라도,

그렇게 사랑하는 자들은 서로에게 천사가 되어줄 수 있음을 꿈꿔보려 한다.

여기, 춥고 가혹한 현실 속에 판타스틱한 사랑을 꿈꾸는 이들의 마음을 건드릴

단 하나의 기적이 내린다.

극 중 신혜선 님이 맡은 역할 이연서는 재벌 상속녀이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꿈을 접게

된 비운의 발레리나입니다. 사람을 믿지 못해 사랑을 못하는 이연서가 천사 단(김명수)을 만나 

성장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명수 님의 역할 천사 단은 장난기가 많고 사랑스러운 천사입니다. 

사고뭉치에 불의를 못 참는 캐릭터이고 유쾌한 활약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신혜선 님과 김명수 님의 케미가 기대 이상으로 좋아 보이는 작품이어서 방영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무엇보다 봄에 어울리는 영상미가 예쁩니다.

두 배우분의 아름다움이 더 빛나게 나오는 것 같아 좋습니다.

아픔을 가진 발레리나 연서와 천사 단이 어떻게 서로에게 소중한 사람이 될지 지켜보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단하나의사랑 kbs2 5월 22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됩니다.